[서식] 퇴직연금규약신고 개정서식

2010. 3. 17. 11:47
[서식] 퇴직연금규약신고 개정서식



<작 성 요 령>

① 사업장명

「사업자등록증」의 상호명을 기재

 

② 사업자등록번호

 

③ 대표자 성명

「사업자등록증」의 대표명을 기재

 

④ 업종 또는 업태

「사업자등록증」의 업종·업태를 기재

 

⑤ 상시근로자수

연 근무인원 / 연 사업장가동일수

 

⑥ 노조유무 및 노조원수

노조가 있는 경우 조합원수 기재, 없는 경우 ‘0’ 표기

 

⑦ 사업장 소재지

「사업자등록증」상 본점 소재지를 기재

 

⑧ 근로자 평균 재직기간

전 직원 근로기간 합산 / 전 직원 수

 

⑨ 임금체계

사업장의 주된 임금체계(호봉제/연봉제/직무급제/기타)를 기재

※ 직무급제

개별직무의 상대적가치에 따라 직무등급을 도출하고 직무등급에 기초하여 기본 급여수준을 결정하는 방식

⑩ 기존 퇴직금제 형태

종전에 적용되었던 퇴직금제의 형태(단수제/누진제/기타)를 기재

 

⑪ 종전 퇴직금처리

(매년 또는 매월 정기 정산 처리/ 퇴직연금 도입시에 중간정산 처리/ 퇴직연금에 소급하거나 미정산한 채로 퇴직시 지급예정) 구분

 

⑫ 과거 근무기간 소급여부·기간(필수)

1) 과거 근무기간을 소급한 경우 소급기간(단위 : 년)을 기재, 소급하지 않은 경우 ‘0’으로 기재

2) 개인별로 달리 소급한 경우에는 평균수치(직원별 소급기간 합산 / 전 직원)를 기재

⑬ 퇴직연금 도입제안자 기재

 

⑭ 퇴직연금 도입사유 기재

 

⑮ 퇴직급여제도 형태

규약신고·변경·폐지 신고후 해당 사업장에 적용되는 퇴직급여제도에 모두 표시

⑯ 폐지사유

폐지신고의 경우, 사유를 기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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