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서식] 퇴직연금규약신고 개정서식
<작 성 요 령> | |
① 사업장명 「사업자등록증」의 상호명을 기재 ② 사업자등록번호 ③ 대표자 성명 「사업자등록증」의 대표명을 기재 ④ 업종 또는 업태 「사업자등록증」의 업종·업태를 기재 ⑤ 상시근로자수 연 근무인원 / 연 사업장가동일수 ⑥ 노조유무 및 노조원수 노조가 있는 경우 조합원수 기재, 없는 경우 ‘0’ 표기 ⑦ 사업장 소재지 「사업자등록증」상 본점 소재지를 기재 ⑧ 근로자 평균 재직기간 전 직원 근로기간 합산 / 전 직원 수 ⑨ 임금체계 사업장의 주된 임금체계(호봉제/연봉제/직무급제/기타)를 기재 ※ 직무급제 개별직무의 상대적가치에 따라 직무등급을 도출하고 직무등급에 기초하여 기본 급여수준을 결정하는 방식 | ⑩ 기존 퇴직금제 형태 종전에 적용되었던 퇴직금제의 형태(단수제/누진제/기타)를 기재 ⑪ 종전 퇴직금처리 (매년 또는 매월 정기 정산 처리/ 퇴직연금 도입시에 중간정산 처리/ 퇴직연금에 소급하거나 미정산한 채로 퇴직시 지급예정) 구분 ⑫ 과거 근무기간 소급여부·기간(필수) 1) 과거 근무기간을 소급한 경우 소급기간(단위 : 년)을 기재, 소급하지 않은 경우 ‘0’으로 기재 2) 개인별로 달리 소급한 경우에는 평균수치(직원별 소급기간 합산 / 전 직원)를 기재
⑬ 퇴직연금 도입제안자 기재 ⑭ 퇴직연금 도입사유 기재 ⑮ 퇴직급여제도 형태 규약신고·변경·폐지 신고후 해당 사업장에 적용되는 퇴직급여제도에 모두 표시
⑯ 폐지사유 폐지신고의 경우, 사유를 기재 |
'행정 서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서식] 필수유지업무협정결정재심신청서 (0) | 2010.03.17 |
---|---|
[서식] 노동쟁의중재정에대한재심신청서 (0) | 2010.03.17 |
[서식] 허가/면허증기재사항변경신고서 (0) | 2010.03.15 |
[서식] 허가/면허증재교부신청서 (0) | 2010.03.15 |
[서식] 허가/면허 등반납신고서 (0) | 2010.03.15 |